#include<stdio.h>
#include <windows.h>
#include <stdlib.h>
#include <time.h>
void move(int x, int y)
{
COORD Cur;
Cur.X = x;
Cur.Y = y;
SetConsoleCursorPosition(GetStdHandle(STD_OUTPUT_HANDLE),Cur);
}
int main()
{
char shape[50][4]={"","*","■","♨","☎","☜","☞","=","+","★"};
printf("make the map 숫자로 도구 소환");
int x=10,y=5;
char key,prev_key;
int arr[500][500]={};
move(x,y);
printf("┌┐");
srand(time(NULL)); // keep
while(1)
{
key = _getch();
move(x,y);
printf(" ");
// 플레이어 움직이기
if(key=='w')
{
y--;
if(y==0)
{
printf("위에는 당신의 영역이 아님");
y++;
}
}
else if(key=='a')
{
x--;
}
else if(key=='s')
{
y++;
if(y==62)
{
y--;
printf("밑에는 당신의 영역이 아님");
}
}
else if(key=='d')
{
x++;
}
// 닿으면 죽는거
if(arr[x][y]==1)
{
printf("your die");
Sleep(1000);
return 0;
}
// kill part 소환
if(key=='k')
{
printf("▼▼");
arr[x][y]=1;
}
//prev_key : 직전에 눌린 버튼
if(prev_key=='w')
{
move(x,y-1);
}
else if(prev_key=='a')
{
move(x-1,y);
}
else if(prev_key=='s')
{
move(x,y+1);
}
else if(prev_key=='a')
{
move(x+
1,y);
}
//s, d 추가하기 !!
//
printf("%s",shape[key-'0']);
// 플레이어 출력
move(x,y);
printf("┌┐");
// 위치 출력
move(20,10);
printf("x :%2d y : %2d ",x,y);
prev_key=key;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