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*
1. 비버챌린지 참가 신청하기 !! ( 9.3 부터 )
2. BOMB 게임 끝내버리는 아이템 추가하기!!
*/
/*
move(x,y); (x,y)로 커서 옮기기
Sleep(1000); 1000ms 기다리기
system("cls"); 콘솔에 있는거 다 지우기
setcolor(4); 4번 색으로 글자색 바꾸기
key = _getch(); 문자 하나 입력받기 ( 콘솔에 출력 x)
*/
/*
#include <stdio.h>
#include <windows.h>
void move(int x, int y){
COORD Pos = {y,x};
SetConsoleCursorPosition(GetStdHandle(STD_OUTPUT_HANDLE),Pos);
}
void setcolor(int x){
SetConsoleTextAttribute(GetStdHandle(STD_OUTPUT_HANDLE),x);
}
int i, j; // 플레이어의 위 치
int n, m;
int main()
{
char c;
i=0; //행, 층
j=0; // 열, 호수
move(i,j);
printf("x");
m=5;
n=5;
move(m,n);
printf("I");
for(;;)
{
if(_kbhit()){
c = _getch();
if(c==-32){ // 방향키입력되었나요?
c = _getch();
if(c==75){
j--;
//printf("왼쪽 방향키 누름\n");
}
else if(c==77){
j++;
//printf("오른쪽 방향키 누름\n");
}
else if(c==72){
i--;
//printf("위쪽 방향키 누름\n");
}
else if(c==80){
i++;
//printf("아래쪽 방향키 누름\n");
}
}
system("cls");
move(m,n);
printf("I");
move(i,j);
printf("x");
if(i==m && j==n) // 플레이어위치 == 아이템 위치
{
move(5,15);
printf("아이템 획득");
return 0;
}
}
}
}
*/